Q
우천시에도 유람선 출항하나요?
우천시에도 유람선이 출항하는 경우가 있으며 기상에 따른 결항시에는 고객님들께 문자 또는 전화연락을 드려 취소안내 진행해드립니다.
온라인예약전 이용일자에 기상상황을 확인후 사전예약진행부탁드립니다.
Q
신분증을 지참해야 하나요?
네 꼭 지참하셔야 합니다.
미지참시 승선이 불가합니다. 신분증은 캡쳐 및 사본으로 대체 확인 가능하며 소인 및 유아의 경우 등본 또는 의료보험증, 여권 등 확인가능한 서류를 지참하셔야 합니다.
Q
반려동물 동반 탑승 가능한가요?
안됩니다.
정책에따라 강아지,고양이 등의 애완동물은 입장이 불가하고 유람선에 승선도 불가합니다. 이점 유의하시고 유람선사무실 등에 보관할 장소 또한 없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Q
장애인 및 국가유공자 추가혜택 가능한가요?
거제도에 상주하고 있는 모든 외도유람선사는 개인사업자로 정부지원이나 혜택내역이 없습니다.
따라서 저희 온라인예약센터에서 할인적용받으시는 금액외에 다른 복지등의 할인은 없으니 참고하시어 이용바랍니다.
Q
예약취소시 환불취소는 어떻게 되나요?
고객님 취소환불규정내 취소진행시 3~4일정도 취소환불처리 소요됩니다.
자세한사항은 고객센터(1577-6951) 전화문의부탁드립니다.
Q
외도입장권 구매는 어디서 구매할수 있나요?
외도입장권은 배 승선전 유람선 매표소에서 승선권 발권시 함께 구매가능합니다.
온라인예약을 하셨어도 현장에서 별도로 외도입장권은 구매하셔야 이용가능합니다.
<외도입장료>
어른 : 11,000원
청소년 : 일반 - 8,000원 단체 - 6,000원
어린이 : 일반 - 8,000원 단체 - 6,000원
24개월 이하 : 무료
Q
승선당일 날짜변경 또는 시간변경이 가능한가요?
고객님 온라인 예약시 승선당일에는 날짜변경 및 시간변경이 불가합니다.
자세한사항은 고객센터(1577-6951) 전화문의부탁드립니다.
Q
관광시간동안 주차 가능한가요?
주차는 무료로 넓은 공간을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Q
결제 오류 메세지가 뜰 경우에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?
고객센터(1577-6951)로 연락 주시면
가상계좌 발급 후 결제 도와드리겠습니다.
Q
홈페이지에서 부분 취소 가능한가요?
부분취소는 홈페이지에서 불가능합니다.
취소 환불규정내 취소 가능한 기간이시면 부분취소 가능하며,
고객센터로(1577-6951) 연락 주시면 부분취소 도와드리겠습니다.
Q
외도에 외부 음식 반입 가능한가요?
외부의 음식물반입은 금하고 있지만 현재 외도섬 내에서는 편의점과 매점이나 관광상품 판매점이
여러군데 배치되어 있습니다.
Q
교통체증으로 인한 도착이 지연될 경우 환불 가능한가요?
교통체증으로 인하여 부득이 출항시간을 못지키시는분들이 더러 발생하고있습니다.
그러한 사유로는 당일환불이 불가능하오니 특히 주말이나 휴가철에는 평소보다 훨씬 일찍 출발을 하시기를 권장합니다.
Q
외도섬 내부에 숙박시설이 있나요?
외도 보타니아섬은 숙식이 불가능하오며 숙박시설은 없습니다.
또한 관광 약1시간30분가량이 끝나시면 타고들어가신 배편으로 나오셔야합니다.
Q
인원, 시간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홈페이지에서 따로 변경은 불가하오니 취소하시고 다시 재예약을 하셔야되며
매진된 시간일 경우 온라인문의처로(1577-6951) 전화 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
Q
외도입장권 구매는 어디서 구매할수 있나요?
외도입장권은 배 승선전 유람선 매표소에서 승선권 발권시 함께 구매가능합니다.
온라인예약을 하셨어도 현장에서 별도로 외도입장권은 구매하셔야 이용가능합니다.
<외도입장료>
어른 : 11,000원
청소년 : 일반 - 8,000원 단체 - 6,000원
어린이 : 일반 - 8,000원 단체 - 6,000원
24개월 이하 : 무료
Q
결제 오류 메세지가 뜰 경우에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?
고객센터(1577-6951)로 연락 주시면
가상계좌 발급 후 결제 도와드리겠습니다.
Q
예약취소시 환불취소는 어떻게 되나요?
고객님 취소환불규정내 취소진행시 3~4일정도 취소환불처리 소요됩니다.
자세한사항은 고객센터(1577-6951) 전화문의부탁드립니다.
Q
홈페이지에서 부분 취소 가능한가요?
부분취소는 홈페이지에서 불가능합니다.
취소 환불규정내 취소 가능한 기간이시면 부분취소 가능하며,
고객센터로(1577-6951) 연락 주시면 부분취소 도와드리겠습니다.
Q
교통체증으로 인한 도착이 지연될 경우 환불 가능한가요?
교통체증으로 인하여 부득이 출항시간을 못지키시는분들이 더러 발생하고있습니다.
그러한 사유로는 당일환불이 불가능하오니 특히 주말이나 휴가철에는 평소보다 훨씬 일찍 출발을 하시기를 권장합니다.
Q
신분증을 지참해야 하나요?
네 꼭 지참하셔야 합니다.
미지참시 승선이 불가합니다. 신분증은 캡쳐 및 사본으로 대체 확인 가능하며 소인 및 유아의 경우 등본 또는 의료보험증, 여권 등 확인가능한 서류를 지참하셔야 합니다.
Q
반려동물 동반 탑승 가능한가요?
안됩니다.
정책에따라 강아지,고양이 등의 애완동물은 입장이 불가하고 유람선에 승선도 불가합니다. 이점 유의하시고 유람선사무실 등에 보관할 장소 또한 없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Q
인원, 시간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홈페이지에서 따로 변경은 불가하오니 취소하시고 다시 재예약을 하셔야되며
매진된 시간일 경우 온라인문의처로(1577-6951) 전화 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
Q
우천시에도 유람선 출항하나요?
우천시에도 유람선이 출항하는 경우가 있으며 기상에 따른 결항시에는 고객님들께 문자 또는 전화연락을 드려 취소안내 진행해드립니다.
온라인예약전 이용일자에 기상상황을 확인후 사전예약진행부탁드립니다.
Q
장애인 및 국가유공자 추가혜택 가능한가요?
거제도에 상주하고 있는 모든 외도유람선사는 개인사업자로 정부지원이나 혜택내역이 없습니다.
따라서 저희 온라인예약센터에서 할인적용받으시는 금액외에 다른 복지등의 할인은 없으니 참고하시어 이용바랍니다.
Q
승선당일 날짜변경 또는 시간변경이 가능한가요?
고객님 온라인 예약시 승선당일에는 날짜변경 및 시간변경이 불가합니다.
자세한사항은 고객센터(1577-6951) 전화문의부탁드립니다.
Q
관광시간동안 주차 가능한가요?
주차는 무료로 넓은 공간을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Q
외도에 외부 음식 반입 가능한가요?
외부의 음식물반입은 금하고 있지만 현재 외도섬 내에서는 편의점과 매점이나 관광상품 판매점이
여러군데 배치되어 있습니다.
Q
외도섬 내부에 숙박시설이 있나요?
외도 보타니아섬은 숙식이 불가능하오며 숙박시설은 없습니다.
또한 관광 약1시간30분가량이 끝나시면 타고들어가신 배편으로 나오셔야합니다.